팔레스타인에서 온 새해인사카드

팔레스타인에서 온 성탄 & 새해 인사 카드팔레스타인에서 온 성탄 & 새해 인사 카드



 오늘은 저 멀리 팔레스타인에서 온 성탄 & 새해 인사 카드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월드비전을 통해 많은 액수는 아니지만 꾸준히 후원하고 있는 아동이 있습니다. 그렇게 잘 챙겨주지 못하는데 오히려 이 친구가 저를 챙겨주네요. 반갑게도 월드비전에서 온 우편물 안에는 카드가 들어 있었습니다. 그리 내용이 긴 편지는 아니지만 이 책갈피로 쓸만한 카드 한 장으로 저는 순식간에 행복해졌습니다. :)



팔레스타인에서 온 성탄 & 새해 인사 카드 뒷면뒤에는 이렇게 팔레스타인 국기를 그려놓았네요. :)



 다른 것보다 제가 돕는 아이에게 이렇게 선물을 받으면 더욱 행복해집니다. 대한민국 국민 중 팔레스타인 국기를 손수 색칠한 성탄 & 새해 축하카드를 받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요? 희소성으로 따져도 그렇고 개인적인 마음으로 와닿는 느낌으로도 그렇고 너무 흐뭇하고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월드비전은 기독교에서 시작한 국제구호단체입니다. 물론 국내아동과의 결연으로 후원을 하는 방법도 있고 저처럼 해외아동정기후원을 통해서 정기적으로 후원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많은 돈이 들어가는 것도 아니에요.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것이 부담이 된다면 일회적으로 후원할 수 있는 방법들도 얼마든지 열려있습니다. 제가 하고 있다고 해서 월드비전만이 답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구호단체들이 있는데 어떤 방식으로든 가진 것을 나누며 살아가는 삶이 더욱 행복하게 살아가는 방법 아닐까요?


월드비전 바로가기 - www.worldvision.or.kr/



 추운 겨울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팔레스타인에서 온 카드를 포스팅했습니다. 우리 함께 새로 시작하는 2013년 올해에는 큰 도움은 아니어도 주변을 돌아보고 섬길 수 있는 방법은 또 뭐가 있을까요? :)